오늘 아니면 산에 갈시간이
안될듯해서
왕방샥시랑 숲길따라
다녀 오기로~
정상들러 팔각정에
자리잡고 쉬는데
젊은부부가 올라오더니
우리 산얘기에 보탠다 ㅋ
한시간이 넘도록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 내려옴 ㅋ
덥다해도 산은 참말로 션해서
내려오기가 시르다~
다음검색
오늘 아니면 산에 갈시간이
안될듯해서
왕방샥시랑 숲길따라
다녀 오기로~
정상들러 팔각정에
자리잡고 쉬는데
젊은부부가 올라오더니
우리 산얘기에 보탠다 ㅋ
한시간이 넘도록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 내려옴 ㅋ
덥다해도 산은 참말로 션해서
내려오기가 시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