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활동

왕방산

작성자동숙|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4

오늘 아니면 산에 갈시간이
안될듯해서
왕방샥시랑 숲길따라
다녀 오기로~
정상들러 팔각정에
자리잡고 쉬는데
젊은부부가 올라오더니
우리 산얘기에 보탠다 ㅋ
한시간이 넘도록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 내려옴 ㅋ
덥다해도 산은 참말로 션해서
내려오기가 시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희 | 작성시간 26.06.16 그 샥시가 걱정되누만~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그래두 걱정이랴 ㅋㅋ
  • 작성자氣 바우 | 작성시간 26.06.17 왕방산 잘있는겨?ㅎ
  • 답댓글 작성자동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있슈~~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