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기

지리산 2일 6.22

작성자동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3

노고단대피소~돼지령~임걸령~노루목
삼도봉~화개재~토끼봉~벽소령~칠선봉
영신봉~세석대피소
20.9km 쉼포함 10시간40분

일찍 눈이 떠졌다
밝에 나와보니 안개비가 내리고 있더라
비보단 괜찮고
오후에 비소식도 있으니 출발해보자

준비단디 하고
화장실 한번더 들려 모자 상태확인ㅋ
밖에 나오니 안개비 그치고
주변이 좀 밝아진듯 하더라

비만 오지안길~~~

산속은
날씨덕에 5시가 넘도록 어둡다
그래도 괜찮았다
비 안오니까~

어디쯤 갔을까?
안개비가 내리지만 나는 잘 못느꼈다
가방에 커버를 쒸울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삼도봉에 도착을 했다~ㅋ

삼도봉 도착전 하늘이 열리고
저멀리 운무가~~후다닦 삼도봉에 올랐다
와~~넘 멋지다
물론 그게 처음이고 마지막 이였지만
기분 엄청 좋았다

종일 곰탕에 안개비가 내리고
비도 내리다 그치다 하더라
우비입기도 그렇고 해서 베낭커버만 쒸웠다

오늘은
세석쪽으로 가는사람을 딱 두분 만났다
것도 겁나빠른
성삼재에서 중산리까지 가는 사람
에궁 힘들틴디~~ㅋ

그후로 세석에 오도록 아무도 없고
벽소령에서 잔다는 분들만
그것도 세석 다와서~~ㅋ

다행이지
세석에 오니 비가 제법 내린다
내일은 어쩌려나~~

반달가슴곰 주의 알림종
1~2km 마다 있는걸 보니
곰 개체수가 많이 늘었나보다
심심해서 두번 울렸다~ㅋ

이런날이 좋은점
눈의 피로가 하나도 없어서 좋고
숲의 초록이 더 빛나서 좋더라
뭔들 안좋겠어~~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숙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은 비는 아니라 다행이구만 내일은 좋겟지
    여긴 우루루쿵쿵 비가 얼마나 오려구 저리 요란한지~ㅋ
  • 답댓글 작성자동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니까
    옷도 안젖었어~

    그동네 요란스럽게 비올 준비를 하네~ㅋ
  • 작성자氣 바우 | 작성시간 26.06.22 new 긴장된 표정인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