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사람은 죄의 종이 아니면 하나님의 종입니다.
-죄에 굴복하면 죄의 종, 하나님께 순복하면 하나님의 종입니다.
-우리가 죄에 굴복한다면 마지막은 멸망 받게 될 것이나 우리가 하나님께 순복한다면 우리는 의롭다 여김을 받고 영원히 살 것입니다.
(마6:24)“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혹 이를 미워하며 저를 사랑하거나 혹 이를 중히 여기며 저를 경히 여김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