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작성자오남식,믿음,소망,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사람은 죄의 종이 아니면 하나님의 종입니다. 

 

-죄에 굴복하면 죄의 종, 하나님께 순복하면 하나님의 종입니다. 

 

-우리가 죄에 굴복한다면 마지막은 멸망 받게 될 것이나 우리가 하나님께 순복한다면 우리는 의롭다 여김을 받고 영원히 살 것입니다. 

 

(마6:24)“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혹 이를 미워하며 저를 사랑하거나 혹 이를 중히 여기며 저를 경히 여김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