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해주셨으면 좋겠어여 작성자쓰마일|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속사분들 보고계십니까..!승훈오빠 팬미팅 열어주세요🥹이제 슬슬 할때가 되지않앗나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