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 첨삭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실용글쓰기-박주원02|작성시간26.06.08|조회수138 목록 댓글 3

제가 6.23-6.26일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공부다 불가능한데 신청 후 이 기간 제외하고 참여하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08 주원 님, 예전에 써 주신 글에 제가 댓글 달았어요! 못 보셨군요!
    첨삭을 2회만 신청하시고, 2주차 3주차에만 숙제를 내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용글쓰기-박주원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앗 ㅠㅠ 감사합니다 그럼 신청은 동일하게 6.15일에 하면되죠??
  • 답댓글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08 실용글쓰기-박주원02 네,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