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첨삭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실용글쓰기-박주원02|작성시간26.06.08|조회수1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6.23-6.26일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공부다 불가능한데 신청 후 이 기간 제외하고 참여하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08 주원 님, 예전에 써 주신 글에 제가 댓글 달았어요! 못 보셨군요!첨삭을 2회만 신청하시고, 2주차 3주차에만 숙제를 내주시면 됩니다. 답댓글 작성자실용글쓰기-박주원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앗 ㅠㅠ 감사합니다 그럼 신청은 동일하게 6.15일에 하면되죠?? 답댓글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08 실용글쓰기-박주원02 네,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