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 나는 그것이 여간 좋은 것이 아니다.
해당 지문은 긍정문이 아닌가요..?
예를들어 "그 홍삼 먹어봤는데, 어우 여간 좋은게 아녀!"라는 말은 좋다는 의미인데, 위 예시는 부정문으로 책에 나온 것 같아서요ㅠㅠ
다음검색
ex) 나는 그것이 여간 좋은 것이 아니다.
해당 지문은 긍정문이 아닌가요..?
예를들어 "그 홍삼 먹어봤는데, 어우 여간 좋은게 아녀!"라는 말은 좋다는 의미인데, 위 예시는 부정문으로 책에 나온 것 같아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