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줌수업 댓글 달았는데 그 후로 어떻게 신청해야되나요?ㅜㅜ 작성자실용글쓰기-임재헌|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5 모집이 끝나면 제가 대댓글로 참여 방법 알려드릴 거예요!아직 모집 기간이 남아서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답댓글 작성자실용글쓰기-임재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혹시 입금 먼저하시는 분들은 어떤 분들인가요 답댓글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5 실용글쓰기-임재헌 입금은 첨삭 신청하신 분들이에요! '줌 수업'이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