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쓰기 줌수업 댓글 달았는데 그 후로 어떻게 신청해야되나요?ㅜㅜ

작성자실용글쓰기-임재헌|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 목록 댓글 3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5 모집이 끝나면 제가 대댓글로 참여 방법 알려드릴 거예요!
    아직 모집 기간이 남아서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실용글쓰기-임재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혹시 입금 먼저하시는 분들은 어떤 분들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5 실용글쓰기-임재헌 입금은 첨삭 신청하신 분들이에요! '줌 수업'이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