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수업 관련 질문 작성자실용글쓰기-이상원44|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줌 수업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참여 가능한 기기가 휴대폰 밖에 없어도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6 휴대폰으로 참여하셔도 되죠!😊 답댓글 작성자실용글쓰기-이상원4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담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