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용글쓰기 서술형

작성자실용글쓰기-김한빈1|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실용글쓰기 3급 이상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공부 중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서술형 1~5번 문제의 경우, 문항에서 요구하는 답이 3개일 때 그중 2개만 맞히는 등 답을 일부만 맞힌 경우에도

부분 점수가 부여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23 당연히 부분 점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