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실용글쓰기 3급 이상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공부 중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서술형 1~5번 문제의 경우, 문항에서 요구하는 답이 3개일 때 그중 2개만 맞히는 등 답을 일부만 맞힌 경우에도
부분 점수가 부여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실용글쓰기 3급 이상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공부 중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서술형 1~5번 문제의 경우, 문항에서 요구하는 답이 3개일 때 그중 2개만 맞히는 등 답을 일부만 맞힌 경우에도
부분 점수가 부여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