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에는
(ㄴ) 사카린은 인체에 발암물질을 만들지 않기 때문이다.
라고 나와있는데,
"사카린은 인체에 발암물질을 만들지 않는다고 발표되어, 이에 따라 세계 각국이 사카린 사용 규제를 풀었기 때문이다."라고 쓰면 오답인가요??
이런 문제의 경우 <보기>의 내용을 최대한 그대로 인용해서 작성해야하나요? 아니면 글을 읽고 이유를 제 문장으로 만들어서 작성해도되는건가요??
(+ 시대고시 p263,265,268 질문 게시글에 답글로 질문을 올려두 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