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선희 선생님 이번 소방공무원 최종합격한 학생입니다. 작년 면접떨어지고 가산점이없어서 25년 실글마지막시험하나 남아서 선생님강의 엄청보고 떨던게 생각나네요. 최종합격처럼 가산점3점 땄던게 정말 행복했습니다. 소방합격수기도 귀찮아서 쓰지않았지만 선생님 카페에는 감사인사 꼭 전하고싶었습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실글은 무조건 오선희 선생님!!
다음검색
오선희 선생님 이번 소방공무원 최종합격한 학생입니다. 작년 면접떨어지고 가산점이없어서 25년 실글마지막시험하나 남아서 선생님강의 엄청보고 떨던게 생각나네요. 최종합격처럼 가산점3점 땄던게 정말 행복했습니다. 소방합격수기도 귀찮아서 쓰지않았지만 선생님 카페에는 감사인사 꼭 전하고싶었습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실글은 무조건 오선희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