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실글은 오선희 선생님

작성자실용글쓰기- 이승훈|작성시간26.06.13|조회수108 목록 댓글 1

오선희 선생님 이번 소방공무원 최종합격한 학생입니다. 작년 면접떨어지고 가산점이없어서 25년 실글마지막시험하나 남아서 선생님강의 엄청보고 떨던게 생각나네요. 최종합격처럼 가산점3점 땄던게 정말 행복했습니다. 소방합격수기도 귀찮아서 쓰지않았지만 선생님 카페에는 감사인사 꼭 전하고싶었습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실글은 무조건 오선희 선생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4 세상에나, 너무 영광입니다.
    저를 기억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 이렇게 수강 후기까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더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승훈 님도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