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동안 정말 열심히 공부했는데 오늘 2급 발표 나왔어요.
처음 준비할 때 너무 막막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선생님이 하루가 늦은 저를 가입도 받아주셔서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유튜브에서 강의도 보고 같이 시험 보신 후기들도 보면서 참 많이 배웠습니다.
선생님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싶어서 합격하자마자 이렇게 올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시험 본지가 조금 지나서 띄어쓰기가 다 맞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선생님이 최고십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실용글쓰기-고도윤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쉽게도 3급이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작성시간 26.06.16 도윤 님, 목표 등급 2등급이십니까?!!!! 함께 해 봅시다! 이번엔 꼭 원하시는 목표 이루실 거예요
-
작성자실용글쓰기-지영빈 작성시간 26.06.16 750점 필요한테 712점… 아쉬워서 눈물 흘리는중..
-
답댓글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작성시간 26.06.16 객관식 4개만 더 맞으면 되네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작성시간 26.06.16 띄어쓰기가 뭐가 중요합니까!!! (실글 시험 볼 때나 중요하지! ㅎㅎㅎ)
이렇게 후기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하셨던 기억으로 인해, 앞으로도 못할 게 없다 느껴지게 할 만큼 큰 자신감을 가지게 되실 거예요!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