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1트 2급 받았어요!!

작성자실용글쓰기_김명진|작성시간26.06.16|조회수85 목록 댓글 1

선생님 ㅜㅜ 항상 카페에 질문글 올릴 때마다 모르는 부분들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선생님 덕분에 단기간 안에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6 우아! 한 번에 2급이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이제 최종 목표까지 모두 이루실 일만 남았네요! 그때까지 제가 쭉~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