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트 2급 받았어요!! 작성자실용글쓰기_김명진|작성시간26.06.16|조회수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생님 ㅜㅜ 항상 카페에 질문글 올릴 때마다 모르는 부분들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선생님 덕분에 단기간 안에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6 우아! 한 번에 2급이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이제 최종 목표까지 모두 이루실 일만 남았네요! 그때까지 제가 쭉~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