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3급 후기

작성자실용글쓰기-안덕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104 목록 댓글 1

해경 가산점 2점때문에 630점이 필요했는데 첫 시험에서 말아먹고 멘탈 많이 나가있었는데 수강후기보고 동기부여를 새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높은 점수는 아니더라도 꼭 자기가 이루고 싶은 점수가 있다면 g.o.a.t 오선희 T 과 함께라면 무조건 이룰 수 있을거에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 꼭 해양경찰이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6 덕호 님, 이렇게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멋진 해양 경찰이 되실 것 같아요! 😊
    최종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시는 그 길에 실용글쓰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니 정말 기쁩니다.
    제가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게 지내세요!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