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경 가산점 2점때문에 630점이 필요했는데 첫 시험에서 말아먹고 멘탈 많이 나가있었는데 수강후기보고 동기부여를 새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높은 점수는 아니더라도 꼭 자기가 이루고 싶은 점수가 있다면 g.o.a.t 오선희 T 과 함께라면 무조건 이룰 수 있을거에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 꼭 해양경찰이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해경 가산점 2점때문에 630점이 필요했는데 첫 시험에서 말아먹고 멘탈 많이 나가있었는데 수강후기보고 동기부여를 새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높은 점수는 아니더라도 꼭 자기가 이루고 싶은 점수가 있다면 g.o.a.t 오선희 T 과 함께라면 무조건 이룰 수 있을거에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 꼭 해양경찰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