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번의 시험을 혼자 준비하면서 원하는 점수를 얻지 못했고 혼자 공부하는데 한계를 느껴 이번 ZOOM2기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선희 선생님께서 3주간의 알찬 커리큘럼과 쪽지시험까지
이번 수업에서 한번도 빠지지 않고 듣고 복습했습니다.
거기에 유료첨삭까지 신청해 저는 꼭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싶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제가 실용글쓰기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어 너무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적고 싶었어요.
저처럼 국어를 못해도 선생님 수업에 잘 참여하고 노력하면 다들 원하는 점수 얻을 수 있어요!
전 이번에 가장 잘한게 ZOOM수업과 유료첨삭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혼자 하시기 어려우시면 저처럼 꼭 해보시길 바래요.
끝으로 3주 동안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