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글쓰기 119회 준 2급으로 합격했습니다!!!
부끄럽지만 5트 만에 원하는 급수보다 더 잘 받았습니다 ㅠㅠ
사실 원하는 점수 630점 3급이었는데 매번 시험 볼 때마다 점수가 나오지 않아서 다른 분들은 한두 번 만에 붙는 시험인데 내가 이렇게 국어능력이 없나 하면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에 오선희쌤강의 처음으로 들으면서 (시대 에듀 강의, 유튜브 무료 강의, 카페 매일 글쓰기) 점점 점수가 오르고 지식이 쌓이는 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공부 방법이 잘못된 거였습니다 .. 선희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 번도 뵙지는 못했지만 너무나도 선한 영향력으로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 자격증을 통해서 더더욱 꿈을 향해 도약해가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