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
만료되서 다시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준 2급 다시 받았습니다 ㅎㆅㆅ !!
저번 시험은 2주이상 공부했었는데 이번엔 개인사정으로 일주일 채 제대로 못봤고,, 시험 내용은 그사이 바뀌었고,,
또 마지막 문제 정답을 완전 잘못적었고, 시간이 부족해 마지막 문장을 덜적고나와서 급수조차 안나오면 어떡하지 걱정하고
시험 다시쳐야겠다고 다짐했는데
이전보다 점수가 30점이나 더 올랐어요 ..!!!!
매일 문제내주신 것들, 선생님 자료들로 큰 도움 받았습니다 .
저번애도 이번에도 정말 감사합니다.
만료되서 또 다시치기 전에 꼭 취업성공도 해내겠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사랑 행운 등등,, 좋은것들만 가득가득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