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첫도전 752점 수강후기

작성자실용글쓰기-박효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84 목록 댓글 1

소방 가산점이 목표여서 750점을 맞았어야했는데
첫도전이라서 일단 목표는 630점이였습니다.
처음엔 공부하는 법도 잘 모르고 어떻게 갈피를 잡아야할지
몰라서 객관식 문제부터 주구장창 풀었습니다.

3일 공부하니까 1회독이 완성이되고
여기서 오선희 선생님의 유튜브를 보고 원고지를 작성하는 법을 깨닫고 원고지를 많이 써보았습니다 .
오선희 선생님 유튜브 진짜 너무 알차고 좋습니다!

서술형에서 글자수를 많이 오바했는데
운 좋게 좋은 점수를 받았네요!!

오선희 선생님 진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7 우아! 목표 점수보다 훨씬 높은 점수 받으신 거네요!!!!!! 진짜 멋지십니다!!!!!!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해요!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 큰 용기 얻으셨을 거예요~!
    이 점수를 발판삼아 최종 목표까지 꼭 이루시길 제가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