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가산점이 목표여서 750점을 맞았어야했는데
첫도전이라서 일단 목표는 630점이였습니다.
처음엔 공부하는 법도 잘 모르고 어떻게 갈피를 잡아야할지
몰라서 객관식 문제부터 주구장창 풀었습니다.
3일 공부하니까 1회독이 완성이되고
여기서 오선희 선생님의 유튜브를 보고 원고지를 작성하는 법을 깨닫고 원고지를 많이 써보았습니다 .
오선희 선생님 유튜브 진짜 너무 알차고 좋습니다!
서술형에서 글자수를 많이 오바했는데
운 좋게 좋은 점수를 받았네요!!
오선희 선생님 진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