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수강후기

작성자실용글쓰기-문근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1

소방 가산점으로 첫도전이라 630점이 목표였는데 오선희 선생님 따라서 공부하니 예상보다 훨씬 높은 점수 받아서 5퍼센트 한 번에 채워졌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8 한 번에 가산점을 모두 채우시다니요! 정말 훌륭하십니다!
    한 번에 이렇게 높은 점수 받으신 것을 보면, 제 도움이 없었어도 잘하셨을 거예요! ㅎ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