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작성자실용글쓰기-문근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방 가산점으로 첫도전이라 630점이 목표였는데 오선희 선생님 따라서 공부하니 예상보다 훨씬 높은 점수 받아서 5퍼센트 한 번에 채워졌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8 한 번에 가산점을 모두 채우시다니요! 정말 훌륭하십니다! 한 번에 이렇게 높은 점수 받으신 것을 보면, 제 도움이 없었어도 잘하셨을 거예요! ㅎ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