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실용글쓰기-안현건|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1

3급이 목표였는데 첫 시험은 객관식 개념을 대충보고 가니까 점수가 안나와서 두번 째 시험에는 선생님 자료를 보고 갔더니 서술형에서 시간을 많이 썼었는데 객관식 개념을 공부하고 가다보니 정답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다행히 턱걸이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9 현건 님, 합격 축하드립니다! 원하는 점수 얻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이렇게 소식 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카페에 계신 많은 분들이 용기를 얻으셨을 거예요! ^^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