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급이 목표였는데 첫 시험은 객관식 개념을 대충보고 가니까 점수가 안나와서 두번 째 시험에는 선생님 자료를 보고 갔더니 서술형에서 시간을 많이 썼었는데 객관식 개념을 공부하고 가다보니 정답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다행히 턱걸이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3급이 목표였는데 첫 시험은 객관식 개념을 대충보고 가니까 점수가 안나와서 두번 째 시험에는 선생님 자료를 보고 갔더니 서술형에서 시간을 많이 썼었는데 객관식 개념을 공부하고 가다보니 정답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다행히 턱걸이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