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1트-119회/실글 2급 취득 감사합니다!

작성자실용글쓰기-진서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덕분에 2급을 취득해서 감사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선생님 유튭 영상보면서 정말 도움 많이 받았고 QnA에도 질문 자주 달았는데 그때마다 늘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혼자서도 시험 잘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9 서경 님, 유튜브에서도 댓글 달아주시지 않으셨나요?
    제가 성함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점수 정말 높네요! 대단하십니다! 😊
    아마 제가 아니었어도, 혼자서도 잘하셨을 거예요!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