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글쓰기 zoom공부방 2기 참여했던 직장인 학생입니다.
119회 시험, 실수하고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준2급 받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우연히 카페를 알게 되어 카페 자료 보고 혼자 공부했는데 원하는 점수를 받지 못 했습니다.
공부 방법이 잘못됐나 싶어 zoom공부방을 신청했습니다.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서 수업시간만이라도 집중해서 공부하자 마음 먹었습니다.
★ 저의 공부법은 수업 기간 동안
1. 실시간 수업 참여
2. 다음날 무조건 전날 수업 녹화본 복습
3. 수업 전 쪽지시험 공부
4. 주말 원고지 작성 연습(책 서술형 문제)
실용글쓰기 책만 봤습니다. 수업들으니 감이 잡히더라구요.
제가 수업 들었을때 느낀점은 단순히 자격증 취득만을 위한 수업이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시험 유형에 맞춰 중점적으로 설명해 주시면서 그 밖의 예시설명, 참고사이트 안내 등 질의응답을 통해 깊이 있게 배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zoom공부방 추천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