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실글 zoom공부방 2기 수강후기

작성자실용글쓰기-한아름|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

 

실용글쓰기 zoom공부방 2기 참여했던 직장인 학생입니다. 

119회 시험, 실수하고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준2급 받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우연히 카페를 알게 되어 카페 자료 보고 혼자 공부했는데 원하는 점수를 받지 못 했습니다.

공부 방법이 잘못됐나 싶어 zoom공부방을 신청했습니다.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서 수업시간만이라도  집중해서 공부하자 마음 먹었습니다. 

 

★ 저의 공부법은 수업 기간 동안

1.  실시간 수업 참여

2.  다음날 무조건 전날 수업 녹화본 복습

3.  수업 전 쪽지시험 공부

4. 주말 원고지 작성 연습(책 서술형 문제)

 

실용글쓰기 책만 봤습니다. 수업들으니 감이 잡히더라구요.

제가 수업 들었을때 느낀점은 단순히 자격증 취득만을 위한 수업이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시험 유형에 맞춰 중점적으로 설명해 주시면서 그 밖의 예시설명, 참고사이트 안내 등 질의응답을 통해 깊이 있게 배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zoom공부방 추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9 아름 님! 우리 함께 저녁 시간을 불태웠던 날들이 떠오르네요! 😊
    준2급 받으신 것 축하드려요~ 이렇게 후기 남겨 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시험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도움 받으실 것 같아요! ㅎㅎㅎ
    행복하게 지내세요! 그리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가끔씩 오셔서 후배님들에게 노하우 알려 주고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