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실용글쓰기 119회 2급으로 합격했습니다.
3월에도 시험을 응시했지만 준2급 이상을 못 받아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번 시험이 2번째라 더 떨렸지만 카페에 있는 자료들로 공부 열심히 했는데 최선을 다해야지! 이 생각으로 시험 보니 118회보다 공부 시간이랑 양이 적었는데도 더 높은 점수로 합격했습니다!!
준2급만 받아도 성공인데 2급이라니....이거 다 선희쌤 덕분입니다ㅠ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번 시험 공부를 계기로 공부 방법을 바꿔서 제 꿈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