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후기★

119회 2급 합격!

작성자실용글쓰기-신주연0|작성시간26.06.19|조회수60 목록 댓글 1

선생님 안녕하세요!

 

실용글쓰기 119회 2급으로 합격했습니다.

3월에도 시험을 응시했지만 준2급 이상을 못 받아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번 시험이 2번째라 더 떨렸지만 카페에 있는 자료들로 공부 열심히 했는데 최선을 다해야지! 이 생각으로 시험 보니 118회보다 공부 시간이랑 양이 적었는데도 더 높은 점수로 합격했습니다!!

준2급만 받아도 성공인데 2급이라니....이거 다 선희쌤 덕분입니다ㅠ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번 시험 공부를 계기로 공부 방법을 바꿔서 제 꿈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어강사 오선희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요!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 큰 용기 얻으셨을 것 같아요!
    최종 목표까지 힘차게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