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길산(6월의 잔치)

작성자오대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옥덕 작성시간26.06.08 오대감님 고생했어요
    구구절절 글도 잘 썼네요
    멋진 사진들 구경 잘 하고 너무나 수고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대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옥덕친구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안산댁 작성시간26.06.10 아침에 일어나보니 날씨마저 햇님이구름에가려 산행하기 더없이좋은날
    많은친구들이 참석해줘 고맙고 더운날씨 집에서 맛있는 점심 과일 떡 맥주 소주 음료 준비해준 친구들 덕분에 하루가 너무 행복했고 감사 했습니다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