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후 전교인 체육대회로 오빠네 학교로 출발.
하린이가 얼마나 쑥스러워하니는 나랑 떨어지려고 하질 않네.. 생각보다 늦게 끝나서 좀 힘들었음ㅜㅜ
5시에 하린이는 차안에서 잠들었는데 하민이는 도서관가서 책을 빌려오겠다고해서 하민이 내려주고 6시에 다시 데리러 감.
밥 할 힘이 없으니 저녁은 치킨.
내일이 연차니깐 그나마 마음은 편하네.
다음검색
예배 후 전교인 체육대회로 오빠네 학교로 출발.
하린이가 얼마나 쑥스러워하니는 나랑 떨어지려고 하질 않네.. 생각보다 늦게 끝나서 좀 힘들었음ㅜㅜ
5시에 하린이는 차안에서 잠들었는데 하민이는 도서관가서 책을 빌려오겠다고해서 하민이 내려주고 6시에 다시 데리러 감.
밥 할 힘이 없으니 저녁은 치킨.
내일이 연차니깐 그나마 마음은 편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