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종대 생일날 먹으려고 안 먹었었는데 작성자김중데|작성시간18.09.20|조회수3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내일이 종대 생일이야 ㅠㅠㅠㅠㅠ이제서야..먹는다..설레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lory Day | 작성시간 18.09.2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