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리얼리티 ㅈㄴ재밌을거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1.08|조회수32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엠넷이라 기대안햇는데 티저보니까 기대됨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1.08 역시감동타임 잇어야됨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아 빨리 보고싳어 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방송 언제 기다려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ㄴㄷ 위시팀 자컨 아니니까 기대 안 했는데 예고편 보니까 기대가 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