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리얼리티 ㅈㄴ재밌을거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1.08|조회수321 목록 댓글 6

엠넷이라 기대안햇는데 티저보니까 기대됨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1.08 역시감동타임 잇어야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아 빨리 보고싳어 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방송 언제 기다려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1.08 ㄴㄷ 위시팀 자컨 아니니까 기대 안 했는데 예고편 보니까 기대가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