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 목록 댓글 2

에스파 콘서트 티켓팅 처음 도전해보는데 국내 선예매+고척돔이니까 티켓팅 좀 해봤다하면 1층은 노려볼수있을까…? 티켓팅 난이도 보통 어느정도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쉬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번에는 좀 쉬울거같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