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스파 콘서트 티켓팅 처음 도전해보는데 국내 선예매+고척돔이니까 티켓팅 좀 해봤다하면 1층은 노려볼수있을까…? 티켓팅 난이도 보통 어느정도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쉬울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번에는 좀 쉬울거같긴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