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디즈 정수 이거 어디서말했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260 목록 댓글 6

본인 목소리가 좋고 이세상의 모든노래를 다 불러보고싶다고
(워딩 정확하지않음 대충 이런 뉘앙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이번에 잡지.. 그 마리끌레르 마리온에어
    https://youtu.be/-y0GXbrIi3g?si=H_xqs1-jE-98p0at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감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얼마전에 주연가온정수 셋이서 팟캐스트한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아아아아아 맞다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