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ㄹㅇㅈ 팬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4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sterr913/status/2068212257427968054X의 스터님(@sterr913)숑:그런표현은어디서배웟니?자꾸쓰네 히:쓰지마 숑:그런표현안좋아요 톤:아그렇구나😅😅x.com이거 뭐썻길래 그러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현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현타온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현타오는게 왜?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글게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