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다가 생각난게 나 127 비데폴미 무대를 못 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겨울 콘서트하면 거기서 해줬으면 좋겠다 군백기 겨울 때 존내 들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와 ㄴㄷ 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걍 마지막으로 본게 스포했던 그거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