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은 다 끝났을까 컴포는 찍었을까 뮤비는 찍었을까… ㅈㅇ 127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43 목록 댓글 4

다 궁금하다…컴백 언제와 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녹음은다했을듯 뮤비는 뭔가 아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머리 한거보면 컨포 찍었을지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 컨포 찍는거같지않아? 머리도 최근에 바꾸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 컨포는 찍은 거 같음 ㅜㅜ 머리 때문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