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밋걸 기대안하고 봐서 그런지 ㅈㄴ좋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뮤비가 ㅈㄴ귀여워 ㅋㅋㅋㅋ 위시는 이런게 진짜 잘어울리는것같음 노래도 좋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뮤비 귀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