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어디어디갈거야 아 ㅈㄴ좋아
서울 07.18
상하이 08.02
요코하마 08.30
홍콩 09.0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덕메 없어서 서울만 갈건데 2회차 아닐까 위드뮤 내려봣는데 혼자 장소도 궁예중임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어디일거같아? 나 아예 공연장을 몰라서 감도안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kbs아레나 같앗는데 여긴 날짜가 안돼고 세종대 대양홀?? 궁예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8기 선예매 해주면 좋겠다 ㅜ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상해 일봄 개쳐더울거같아서 정말고민이다 서울 부산 해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