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대만 모노콘 자리 골라주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탠딩 번호 20번대 안쪽인데 본무대쪽 갈까 돌출쪽 갈까본무대 저 장애인석이 있어서 먼 느낌이라서 고민중대만 저 공연장 잘 몰라서 한번만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