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ㅂㅇㅈ 선예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46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이콥은 선예매 안된다고 말했네... 못 쓰나봐 다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심 어차피 인팍이면 동접도 안됨 피방가도 망하는게 인팍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차피 인팤은 운빨이다 드가자 시발.. 동접도 안되고 똑같이 매크로 못쓰면 승산이 있을지도 ㅅㅂ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ㅈ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죽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은 예사가 더 무서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