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ㄹ 선예매 가족 계정으로 하는 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36 목록 댓글 13

멤버십 가족 거로 따로 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이번 공지에 그런 내용 없지않아?? 나 셋 다 인증 잘 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잇음! 근데 옛날부터 항상 있었어 나도 그냥 원래 거로 인증 ㄱㄱ할까 3만원 너무아까운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걍 해! 인증 된거면 별 문제없는 거 아닐까 인증 안더ㅣ는게 문제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놀티켓 처음이라 티켓팅 하다 인증오류 이딴 거 나는 거 아닌가 ㅇㅈㄹ 하면서 정병 먹었어 ㅋㅋㅋㅅㅂ 나도 걍 해야겠다 ㄱㅅㄱ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새로 살 필요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