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가족 거로 따로 샀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이번 공지에 그런 내용 없지않아?? 나 셋 다 인증 잘 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잇음! 근데 옛날부터 항상 있었어 나도 그냥 원래 거로 인증 ㄱㄱ할까 3만원 너무아까운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걍 해! 인증 된거면 별 문제없는 거 아닐까 인증 안더ㅣ는게 문제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놀티켓 처음이라 티켓팅 하다 인증오류 이딴 거 나는 거 아닌가 ㅇㅈㄹ 하면서 정병 먹었어 ㅋㅋㅋㅅㅂ 나도 걍 해야겠다 ㄱㅅㄱㅅ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새로 살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