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민 제노 팬들아 나 별거아닌데 궁금한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넴드들즁에 65달고 있는거면 보통 ㅇㅍㅅ 하는 사람임? 아니야도 최차애면 많이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은 ㅇㅍㅅ 아니면 최차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ㅍㅅ 아닌사람 본적 거의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