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팬미 첫/막 언제 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9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다 가면 동태될것 같고 첫이 나을랑가 막이 나을랑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챌린지 다를것같긴한데.. 난 일단 막 가고싶음 첫은 언제나 약간 노잼이었음 나한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둘다가 이거 아니면 콘서트까지 단체 보기 힘들꺼 같아서 사녹도 맨날 털리고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둘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둘다가고 월욜에 연차낼거임~ 룰루~ 잡아야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