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 8기 솜씻너됏잖아........ 주어 ㄷㅂㅇ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25 목록 댓글 27

나 그룹충이라 웬만해서 한국에서 뜨는거 거의 다 가는데 앞으로 개인스케 뜨는 멤들 전부 다 일예라는거아님 아니시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처우울해서 ㅁㅊ겠다 진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나도 그룹충이라 다 가는 편인데 ㄹㅇ 지금 비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멤버십만 구매 가능하게 소액으로 선예매권 팔아서 연동해주면 안되냐고 문의 넣음...근데 프롬이 이런 방법이 있는걸 아는데도 굳이 해줄 필요가 없어서 안해주는건지 뭔지는 모르겠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아 ㅈㄴ 우울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