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룹충이라 웬만해서 한국에서 뜨는거 거의 다 가는데 앞으로 개인스케 뜨는 멤들 전부 다 일예라는거아님 아니시발....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처우울해서 ㅁㅊ겠다 진심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나도 그룹충이라 다 가는 편인데 ㄹㅇ 지금 비상;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멤버십만 구매 가능하게 소액으로 선예매권 팔아서 연동해주면 안되냐고 문의 넣음...근데 프롬이 이런 방법이 있는걸 아는데도 굳이 해줄 필요가 없어서 안해주는건지 뭔지는 모르겠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아 ㅈㄴ 우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