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대리 티켓팅 구합니다
📍티케팅 일시 : 26년 6월 25일 오전 11시
📍예매처 : 티링/ NOL / 엘지아트센터 공홈
📍무통장 입금, 현장 수령 선택
📍본인 아이디로 참여 가능하신 분들
💚OP 3열 ~5열(실질적 OP 1~3열) : 4만
🩵1열 ~ 3열 : 3만
💛4열 ~ 5열 : 2만 5천원
💜6열 ~ 7열 : 2만
중블 오른쪽 선호해서 NOL티켓 경력 많고 잘하시는 분 우대합니다 💖 NOL 잘하시는 분들 많이 부탁드려요
LG아트센터 공홈에서도 잘해주시는 분 가장 선호해요 (NOL과 좌석 연동이지만 NOL보다 진입빠름)
티링도 괜찮습니다
⭐️당일에 댓삭이나 잠수 안타고, 안까먹고 꼭!!
진짜로 참여 해주실 분만 제발 구해요!!⭐️
🩵표시된 저 외에도 일단 자리 잡아주시면 제가 갈 자리면 약간의 사례해드릴게요 (제가 안갈 자리는 보수 없습니다..)
비댓으로 경력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 3분까지 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