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축]k리그들아 너네 토이스토리 져지 살 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7

살 사람 사이즈 어케 할거야 크게? 아님 정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울팀 돼지라 넘 구려 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머야? 우리팀도 돼지야 샤갈.. 대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개웃겨 썅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줘서 킹받음 나 그 케로피도 아쉬웟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ㅈㄴ 웃기다 진짜 ㅋㅋㅋㅋㅋ 나도 케로피 받고 개빡쳤지만 울면서 모았거든 ㅋㅋㅋ 하ㅜ 암튼 난 올해 유니폼이 구려서 차라리 토이스토리가 낫다 싶어서 사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왜 하필 햄이냐고ㅜ 개킹받아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오면 또 사게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