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사람 사이즈 어케 할거야 크게? 아님 정핏?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울팀 돼지라 넘 구려 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머야? 우리팀도 돼지야 샤갈.. 대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아 개웃겨 썅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줘서 킹받음 나 그 케로피도 아쉬웟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ㅈㄴ 웃기다 진짜 ㅋㅋㅋㅋㅋ 나도 케로피 받고 개빡쳤지만 울면서 모았거든 ㅋㅋㅋ 하ㅜ 암튼 난 올해 유니폼이 구려서 차라리 토이스토리가 낫다 싶어서 사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왜 하필 햄이냐고ㅜ 개킹받아 진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나오면 또 사게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