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트라우마같은건가 6살?7살쯤인거같은데 어떤 골목에서 엄마가 동생 유모차 끌고 나는 장난치면서 걸어갔던거같음 근데 엄마가 나한테 왜이렇게 등신처럼!!! 했던거 아직도 생생
엄마랑 사이좋고 잘지내는데 가끔생각남ㅋ큐ㅠ
다음검색
이런게 트라우마같은건가 6살?7살쯤인거같은데 어떤 골목에서 엄마가 동생 유모차 끌고 나는 장난치면서 걸어갔던거같음 근데 엄마가 나한테 왜이렇게 등신처럼!!! 했던거 아직도 생생
엄마랑 사이좋고 잘지내는데 가끔생각남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