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어렸을때 엄마한테 욕먹은거 아직도 기억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9 목록 댓글 3

이런게 트라우마같은건가 6살?7살쯤인거같은데 어떤 골목에서 엄마가 동생 유모차 끌고 나는 장난치면서 걸어갔던거같음 근데 엄마가 나한테 왜이렇게 등신처럼!!! 했던거 아직도 생생

엄마랑 사이좋고 잘지내는데 가끔생각남ㅋ큐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한번씩 생각나서 엄마한테 물어봄 그때 나한테 왜그랬냐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도 ㅋㅋㅋㅋ 근데 엄마기억안난다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와 저게욕이구나 나는 엄마한테 쌍욕듣고자랐어서 욕같지도않은데 ㅠㅠ 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