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으로 속눈썹펌 창업하는 사람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0

메이크업 자격증 따는 중인데 따는 이유가 속눈썹샵 해보려고 했거든? 근데 4과제 속눈썹 붙이는거 연습하는데 내가 눈도 안 좋고 난시도 심해서 진짜 늘지도 않고 시간에 붙이는것도 안되는거임.. 그래서 안경도 작업용으로 샤로 맞춰도 안되고.. 쌰갈 쨌든 만약에 차리면 연장은 못하겠다 싶고.. 그래서 펌위주인 샵을 해야갰다 하는데 혹시 그것도 눈 안 좋고 난시 있으면 하기 힘들까?
힘들면 걍 메이크업 자격즏 포기하게.. 현실적으로 말해주라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