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다닐때 제일 좋았던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0

상대 대기업이랑 일하면서 굽힐일이 별로 없던것.. 다른회사들이랑 협업하기 너무 편함

좆소 다녔을땐 미팅한번 잡으려면 맨날 연락씹히고 존나 힘들었는데 대겹가니까 걍 오늘 연락하고 내일 ㄱ? 하고 미팅하고 그쪽에서 제발로 오기도하고 좋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