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대기업이랑 일하면서 굽힐일이 별로 없던것.. 다른회사들이랑 협업하기 너무 편함
좆소 다녔을땐 미팅한번 잡으려면 맨날 연락씹히고 존나 힘들었는데 대겹가니까 걍 오늘 연락하고 내일 ㄱ? 하고 미팅하고 그쪽에서 제발로 오기도하고 좋더라
다음검색
상대 대기업이랑 일하면서 굽힐일이 별로 없던것.. 다른회사들이랑 협업하기 너무 편함
좆소 다녔을땐 미팅한번 잡으려면 맨날 연락씹히고 존나 힘들었는데 대겹가니까 걍 오늘 연락하고 내일 ㄱ? 하고 미팅하고 그쪽에서 제발로 오기도하고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