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원래 3일차에는 업무 다 알려준대러 다 알아야하고 ,, 한번 알려준거 다시 물어보면 뭐라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89 목록 댓글 6

그리고 늦어…알려준거대러 하는데 확인이 좀 느리고 그런데..ㅠ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알려준거 안적어놓음? 알려준걸 적어놨는데 헷갈리느거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다시 물어보고싶으면 그때 이렇게 알려주신거같은데 ㅇㅇ부분이 이해가 안간다. ㅇㅇ대로 하는것이 맞냐 라고 너가 어디까지 이해했는지 같이 얘기하면서 물어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적어놨는데 헷갈림..뭐랄까 알려준게 이거했다 저거했다가.. 순서대로 안알려준것같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처음이니까 계속 물어봐가며해도 괜찮겟지? 벌써 나 다 아는애로 알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ㅇㅇ 너가 하다가 정확하게 어떤부분이 막히는지 어디까지 이해했는지 다 정리해서물아봐 그냥 이해안간다하면 이미지 ㅂㄹ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