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3 키들아 너네 몇키로가 목표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6

56인데 스트레이트고 얼굴 몰빵이라 안말라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니야 ㅠㅠㅠㅠ 스트레이트 상비라 진짜 그정도로안보임 그리고 지방이많아 ㅜㅋㅋㅋㅋㅋ 다이어트중이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55키로,,, 근데 60이하로 잘 안내려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너 몇키로야? 나 62 에서 56되는데 한달반에서 두달걸렸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 62에서 61 와리가리중 ㅎ 사실 빠질만하면 먹긴함,,, 식이로 뺀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식이로 62까지뺏다가 안빠져서 56까지는 식이빡세게 줄넘기 5000개 매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