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0대에 안락사 하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1

부모님 노후 아예 안더ㅐ잇고 결혼해도 100만원도 지원 못받을듯 100퍼
지금더 나한태 월 300씯 갈취하는데 에휴 ㅜ 막막하다
편부모 가정에 외동이고 같이 사는 엄마 성격 진짜 이상함
맨날 나한테 가스라이팅해
결혼포기햇음 뿐만
월 600 벌면 뭐하냐 애미빚에 병원비에 생활비에 나가는게 500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월 600버는 사람이면 대단한 사람으로 컸네. 나도 개ㅈ같은 가정인데 나는 돈도 못벌어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