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노후 아예 안더ㅐ잇고 결혼해도 100만원도 지원 못받을듯 100퍼
지금더 나한태 월 300씯 갈취하는데 에휴 ㅜ 막막하다
편부모 가정에 외동이고 같이 사는 엄마 성격 진짜 이상함
맨날 나한테 가스라이팅해
결혼포기햇음 뿐만
월 600 벌면 뭐하냐 애미빚에 병원비에 생활비에 나가는게 500인데
다음검색
부모님 노후 아예 안더ㅐ잇고 결혼해도 100만원도 지원 못받을듯 100퍼
지금더 나한태 월 300씯 갈취하는데 에휴 ㅜ 막막하다
편부모 가정에 외동이고 같이 사는 엄마 성격 진짜 이상함
맨날 나한테 가스라이팅해
결혼포기햇음 뿐만
월 600 벌면 뭐하냐 애미빚에 병원비에 생활비에 나가는게 500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