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있는 사람+런닝 자주 하는 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 가지 다 하는 준바오 있니??????물어볼게 이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우 나 차 사고 나서 런닝을 잘 안하게되는데 혹시 런닝도 놓치지 않고 잘 하는 루틴 가틍ㄴ 거 있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그런건 없는데 이동수단이 아닌 운동으로 하니까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차잇는거랑 뭔상관이지? 어차피 운동하려고 런닝하는거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