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꼭 가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37 목록 댓글 3

나 오른쪽어금니 썩은것같아서 갔는디
그건 착색이고 왼쪽위에 존나 썩어서 신경치로 할뻔했음.. 흑흑 아픈것도 일도없었는데 엄청 썩었더라..
너네도 꼭 검진가..
내28마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맞아..아프면늦은거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8만원이면 뭐...난 70만원 꼬라박음ㅠ이제 가기 무서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나 젤리 초코 갸좋아하는데 이제 못먹음 무서워서.. 돈이젤무섭다 쌰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