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꼭 가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3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오른쪽어금니 썩은것같아서 갔는디그건 착색이고 왼쪽위에 존나 썩어서 신경치로 할뻔했음.. 흑흑 아픈것도 일도없었는데 엄청 썩었더라..너네도 꼭 검진가..내28마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맞아..아프면늦은거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8만원이면 뭐...난 70만원 꼬라박음ㅠ이제 가기 무서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나 젤리 초코 갸좋아하는데 이제 못먹음 무서워서.. 돈이젤무섭다 쌰갈 댓글 전체보기